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유명한 비타민 비맥스 필수!! 가격

 

안녕하세요! 요즘 비타민은 누구나 챙겨 먹는 필수템이죠! 개인적으로 저는 수술 후에 면역력이 한참 저하되어서 ㅜㅜ 찾던 비타민 중에서 우연히 비맥스 메타정을 알게 되었어요!! 지금은 6개월 정도 섭취한 후에 말씀드리는 것이니 한 번 참조해주세요! (다른 분들은 약사님들의 추천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유명하고 좋은 제품인가 봅니다 ㅎㅎ)

 

 

 

1. 비맥스 가격 비교

 

동네 약국에서는 6만원대 입니다! 사실 약국마다 조금씩 달라서 정확한 가격은 아니라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어떤 약국에서는 7-8 만원 정도 받는 곳도 있어요! 종로 약국 쪽은 5 만원대 중~후반으로도 받고 있으니 저렴하게 사실려면 발품을 많이 파셔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2. 비맥스 효능

우선 저의 경우는 병중, 병후를 앓고 난 후의 상태라 체력 저하가 되었을 때, 몸이 호전된 증상을 보였어요. 하지만 임신중이신 분들, 성장하는 청소년들(만 12세 이상), 나이드신 어르신들, 육체가 항상 피로하신 직장인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정도면 거의 남녀노소 다 적용 아닌가요~?? ㅎㅎ

 

또한 눈에 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아연의 보급, 뼈, 이의 발육, 구내염, 설염, 피부염에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눈에 피로가 덜해지고 체력이 보충되었다는 느낌은 이 비타민 때문만은 아니고... 그동안에 잘 먹고 잘 자면서 이 비타민과 함께 자연스럽게 낳은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이 비타민이 만병 통치약은 아니잖아요ㅋㅋ

 

 

3. 비맥스 분량

 

처음에 구매하실 때는 파란색 박스비타민 2통이 들어있어요. 한 통당 60정으로 총 4달치 분량이에요! 어떤 것은 90정씩 2통 들어있는 것도 있답니다. (총 6개월치 분량) 통 안을 뜯어보시면 빨간색 캡슐인데 딱딱해요. 겉은 코팅되어 있어서 삼키기에 좋아요. 반으로 쪼개 먹어도 맛이 이상하지 않습니다! 살짝 신맛 정도??가 느껴집니다. 그리고 실온 보관(1~30도) 하시면 됩니다.

 

 

 

4. 비맥스 유효성분

비맥스에는 비타민 B가 많이 들어있어요! 비타민 B1, B2, B6, D 까지요! 다른 성분들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또한 판매처는 그 유명한!! 녹십자 이고, 제조원은 한풍제약입니다!

 

저는 4개월치를 다 먹은 관계로ㅜㅜ 또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특히, 무향이라서 아무렇지 않게 금방 먹게 되서 좋은 것 같아요! 약을 섭취하는데 거부감이 1도 없어요! 그럼 모두들 건강 챙기시면서 오늘 하루도 잘 생존해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