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피트니스 웨어 가성비 고민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집콕만 하니 요가 센터도 헬스장도 못가는게 현실이죠ㅠㅠ 그래서인지 유튜브를 틀어놓고 홈트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아무리 홈트라 하여도 트레이닝 복 없이 하기에는 좀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트레이닝 복을 입어야 나름 운동한 것도 같고 내 몸이 얼마나 살이 쪘는지도 알 수가 있어요. ㅋㅋ  

 

 

 

 

그래서 피트니스 웨어로 가성비 갑인 젝시믹스를 여러분께 추천하려고 합니다. 젝시믹스의 최고봉은 항상~ 1+1이라는 점. 그리고 젝시믹스 레깅스라 하면 와이(Y)존이 정말 예쁘다고 소문난 브랜드이죠?? 한번 사진으로 보시죠!

 

 

 

위는 검정색, 남색(파란색은 아님), 보라색, 회색 레깅스 입니다! 참고로 저는 신장 162cm, 47kg 이구요. 사이즈는 M 입었는데 넉넉하지 않고 딱 맞습니다.

 

 

 

 

젝스믹스 하면 왼쪽에 브랜드 표기가 있죠?? Y존도 부담스럽지 않게 말끔하게 잡아주고 있어요! 실물로 보았을 때는 확실히 검정색이 가장 날씬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ㅎㅎ

 

 

뒷 부분 엉덩이 라인도 깔금하게 잡아주죠?? 가운데 사진에서 남색 레깅스의 무릎 부분은 제가 잘 피고 입지 않아서 접혔네요^^; 참고로 위의 상의는 안다르(andar) 입니다. 외관상은 그냥 검정색 티 같아서 좋았는데 확실히 트레이닝 복이라 땀을 엄청 흡수해요!!!

 

저는 이것을 모두 1+1으로 샀어요! 그러니까 레깅스 2개 값만을 내고도 추가로 2개를 더 얻은 셈이에요ㅎㅎ 처음에는 싸고 디자인만 예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1년간 운동하면서 입어보니 땀이 일단 밖으로 안 묻어나구요!

 

 

 

 

향균 처리가 되어있다고 써져있는데 어떻게 1년 내내 운동하고나서 땀 냄새가 안 베어서 신기했어요ㅋㅋ 이 향균 처리라는 것이 구매하고 나서 처음에만 적용되는 사항이 아닌가요?! ㅎㅎ

 

또한 무엇보다 매일 드럼 세탁기에 넣고 돌리는데도 레깅스에 손상이 하나 안가요 ㅜㅜ 이 정도면 질도 괜찮다는 이야기겠죠?? 

 

 

위는 노란색, 형광 분홍색, 검정색 상의에요! 이것도 1+1 이였어요. 흰색도 있었는데 오래 입고 자주 세탁하다 보니 색이 약간 변해서 잘 입지 않아요 ㅠㅠ

 

또, 처음에는 튀는 색이 촌스러울 까봐 정말 고민했었는데, 이걸 입고 운동하니까 너무 상큼하고 어두운 하의 복이랑 같이 맞춰서 입으면 정말 예뻤습니다. 왜 사람들이 피트니스 웨어 복을 여러가지로 장만하는지 이제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

 

지금은 이 운동복을 입고 어디를 돌아다닐 수는 없지만 확실히 운동복을 입고 운동하는 것과 안하는 것은 확연한 차이가 있어요! 제 바디 라인이 어떻게 변했는지도 잘 알 수가 있구요.

나가지는 못하지만 모두 홈트 꾸준히 열심히 해서 몸매랑 건강관리 승리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