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집에서 소곱창 먹어보기 맛 좋고 가격 짱 저렴!

 

안녕하세요! 요즘 또 코로나 3단계 도입 일보 직전이라 식당에 가기도 너무 무섭고 불안하죠... ㅠㅠ 그래서 집에서 시켜먹고, 해먹는 음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이제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건 기본이고... 그에 따라 집에서 먹는 안주들도 항상 고민하곤 하죠ㅎㅎ

 

또, 최근 배달 음식 역시 믿을 수가 없게 되었죠 ㅠㅠ 쥐가 나왔다는 이야기도 있구요. 안주 중에 가장 인기있는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을 배달 시킬 때, 요리하고 담는 과정에서 어떤 위생 상태로 구어졌는지?! 담아졌는지?!가 의심스럽기도 해요.

 


그래서 조리되어 온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말고 냉동 상태로 잘 포장 되어서 배달 오는 괜찮은 안주 거리를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직접 해먹어 보았으니 맛이나, 상태는 안심하시고 한 번 참조 해 보셔요!!!

 

 

 

일단 왼쪽 사진이 소 곱창인데 조금 탔어요^^; 맛은요... 냄새 같은거 정말 하나도 안나고 진짜 맛있어요. 곱도 풍부하고 밖에서 사먹는 거랑 큰 차이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그런데 솔직히 소곱창은 밖에서 사먹는 게 훨씬 맛있죠.

 

 

밖에서 불판 위에 지글지글 구어 먹는 거랑 똑같으면 거짓말 이구요! 하지만 소막창은 밖에서 사먹는 거보다 위에가 훨씬~~~ 맛있어요. 소대창은 개인적으로 별로 안 좋아해서 밖이나 안이나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위와 같이 세 팩이 오는데 양은 3인분이에요! 성인 3명이서 먹을 수 있을 정도에요. 더 정확히 말하자면 남성 2명이 드시면 조금은 모자랄 수 있구요. 남성 한 분과 여성 한 분이 드시면 정말 딱 좋구요. 여성 2명이서 드시면 남겨요 ㅠㅠ

이렇게 세트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저기 포장지가 보이실 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적혀있네요. #가성비갑 #우리집이 #곱창집 #줄서지마세요

 

 

 

이 정도면 소 치고는 엄청 저렴하고 가격 대비 맛도, 상태도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도 조리를 직접하니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단점은 귀차니즘? 정도요 ㅋㅋ (아, 참고로 저는 맞춤상회랑 1도 관련이 없는 사람입니다 ㅎㅎ )

 

 

 


솔직히 다른건 다 평타인데 정말 신기한건 소막창이에요. 개인적으로 소막창을 별로 안 좋아해서 밖에서 막창 시키면 그냥 질기기도 하고 사알짝 냄새 나는 것 같기도 해서 그 맛을 잘 몰랐어요ㅠㅠ 그런데 이것을 먹어 본 후로 소막창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답니다. ㅎㅎ 소곱창이랑 대창은 그냥 맛있구요! 먹을만해요 ㅎㅎ

 

어쨋거나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안주거리 중에 이만한 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술 한잔 하실 때, 한번 이 아이들로 즐겨보셔요! 절대! 후회 하시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저희 모두 집콕 라이프 화이팅 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