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경량 조끼 패딩 잘 입으면 이쁜거 아세요?! 특히 흰색 주의**

 

안녕하세요! 경량 패딩, 조끼란 것이 사실 다른 패딩에 비하여 부해 보이지 않고 가볍다는 뜻이잖아요!? 그런데 가볍고 따뜻은 한데, 무언가 아줌마 아저씨들 만이 즐겨입는(?) 특히 나이 드신 분들이 너무 선호해서... 사실은 디자인으로서는 '꽝이다' 라고 생각했던 사람 중 한 명 이었습니다. (죄송 ㅠㅠ) 그런데 젊으신 분들이 입었을 때도 꽤 예쁘고 멋있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을 혹시 아시고 계신지요?? ㅎㅎ 아님, 저만 몰랐나요??ㅎㅎ

 

 

 

 

자! 위에 사진에서 보시듯이, 경량 조끼도 외투 안에다가 어떤 식으로 받쳐 입느냐에 따라 정말 다르더라구요. 특히나 조끼의 색상이 중요한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흰색 경량 조끼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화사해 보이고 무언가 나이들어 보이지도 않고 세련되었어요! 어떤 옷에 받쳐 입던 잘 어울리는 것도 특징입니다.

 

옆에서 봐도 너무 멋져요! 이쁘고 가볍고 따뜻해서 좋네요. 흰색 뿐 만이 아니라 검정색도 굉장히 간지나는 템이던데 한번 확인해 보세요! 검정색 경량 조끼는 매끈 매끈(반질반질)한 검정색이 아니라서 더 고급져 보이는 듯 해요!

 

 

 

사이즈는 둘 다 95인데 신장 160부터 170까지신 분들을 모두 소화해 낼 수 있어요! 그리고 남녀노소 어울립니다. 아쉽게도 위 조끼 패딩들은 K2 상품인데 지금은 판매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어요ㅜㅜ 인터넷에 치니까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경량 패딩 조끼들도 많으니 디자인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bit.ly/2JFAjFu

 

폴햄 남성용 라운드넥 구스 경량 베스트 PHA5VP1012

COUPANG

www.coupang.com

 

 

 

안을 쫙 펼쳐보았는데, 안감이 튼실해요! 추운날에도 등이 따수울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저는 검정색 보다 흰색이 왜케 더 이뻐보이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흰색이 완전 흰색이 아니고 사알짝! 아이보리 색에 가까운 듯 해요 ㅎㅎ

 

 

아무튼 경량 조끼 패딩은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검정색이나, 흰 색 두 가지만 가지고 있어도 든든한 겨울템인 것 같아요! 사실 베이지 색도 괜찮은 것 같은데 욕심부리지 않고 흰 색하나 검정색 하나만 마련해 두려구요!

 

 

위에 검정색 조끼도 펼친 모습입니다! 생각해보니, 남친, 친구, 어르신 분들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원래는 집에서 조끼를 입고 있으면 따뜻하겠다 싶어 샀는데 집에서만 입기에는 너무 아까운 조끼들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하나 장만하셔서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시길 바랄게요! 그럼 저는 이만하겠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