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올해 겨울 K2 수지 패딩 검정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는 완연한 겨울이에요.ㅜㅜ 그렇담 날씨에 맞게 감춰뒀던 패딩을 꺼내실 시간이 되었네요!! 이번 패딩은 수지가 입는 K2 검정 패딩 입니다. 수지가 광고하는 수많은 패딩 중에 괜찮은 아이템이니 한 번 참조하시기 바래요! 일단은 가격대비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한 번 사진으로 확인해 보시죠!

 

 

 

 

 

제 키는 162cm에 몸무게 47kg입니다. 사이즈 참조 부탁드려요! 위 사이즈는 90인데 제게는 넉넉합니다. 90 사이즈는 신장 155cm~165cm까지 입으실 수 있습니다. 가슴 둘레는 90cm로 나와있어요! (가슴 둘레로는 감이 안오네요ㅎㅎ) 패딩 안에 두꺼운 스웨터를 입으면 딱 맞는 느낌인데, 얇은 티를 입으면 여유롭습니다.

 

또한 안감은 거위 솜털 이에요! 어쩐지 패딩을 1년 째 입었는데도 무겁다는 생각보다는 항상 가볍고 따뜻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털이 빠지지 않아요!!! 이 부분이 최고입니다. 어떤 패딩은 입으면 입을수록 털이 밖으로 빠져나오잖아요 ㅜㅜ 그 털 끝 부분에 찔리면 따갑구요. 이 패딩은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왼쪽 사진을 보시면 모자에 붙어있는 털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천연 모피(라쿤)이라고 쓰여 있네요. K2 로고는 오른쪽 가슴에 조그맣게 달려있구요. 다른 곳에서는 로고 찾아보기 힘듭니다. 이 점이 심플하니 좋습니다. 또한 지퍼로 잠그는 부분이랑 똑딱이 버튼이 달려 있어서 2중으로 잠글 수 있답니다! 지퍼 내리는 손잡이도 코팅 처리 되어 있어서 튼튼해요! 그리고 이 패딩 역시도 제돈 제산입니다. 참조하세요!^^

 

 

https://bit.ly/3fXYSd0

 

K2 수지 다운 구스다운 앨리스 KWW19544 블랙 다운패딩

COUPANG

www.coupang.com


기장은 보시다시피, 무릎에서 조금 아래까지 내려옵니다. 사실 남자가 입어도 딱히 이상하지 않은 스타일 인 것 같습니다. 가격 역시도 얼마나 신상인지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 신상 아니면 어때요~?? 이쁘고 따뜻하면 하나 장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뒷 부분도 한 번 보세요! 적당한 길이와 심플한 느낌으로 잘 빠졌죠?! 뒷 부분에 로고가 쓰여 있지 않아서 너무 깔끔한 것 같습니다. 팔 끝 부분은 고무로 쫀쫀하게 잘 잡혀 있구요. 팔 길이도 짧지 않습니다. 오히려 길어요! 주머니는 패딩 안쪽 오른쪽 부분에 수납 공간이 있구요. 양쪽 손 넣는 부분에 똑같이 지퍼로 잠글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위 패딩은 KWW18572로 올해 신상이 아니라서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기회 아닌가요?ㅎㅎ) 저는 K2와 관련도 없고 원고비도 받지 않고 완전 개인 후기인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심지어 1년 입고 나서 말씀드리는 거에용 ㅎㅎ 아무튼 가격 대비 좋은 패딩으로 올 겨울도 따뜻히 보내세요! 저는 또 다른 색의 패딩으로 포스팅 찾아뵐게요!! see you!

 

https://ssica-sol.tistory.com/50

 

올겨울 인싸템인 남녀공용 르꼬끄 롱패딩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르꼬끄는 왠지 모르게 항상 저품질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분도 혹시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지난 번 K2 패딩에 이어서 가성비 값인 롱패딩을

ssica-so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