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새학기 혹은 사무실용 5단 책장 인테리어 가격

 

안녕하세요! 지저분한 책들을 한번에 정리하고 싶은데 마땅한 책장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튼튼하면서도 수납 공간이 충분하고 인테리어까지 겸비한 1석 3조의 책장을 한 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다른 책장이나 책장 인테리어에 관심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이 책장은 삼익가구에서 나왔습니다. 정식 명칭은 삼익가구 테디 1200 5단 책장 B타입 이구요. 삼익가구는 1978년도 부터 꾸준히 가구들을 생산해왔기 때문에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브랜드 부문에서는 실망시키지 않고 믿을만 하다고 봅니다. 가로 120cm, 높이 200cm, 폭 28cm인데 줄자로 재니 정확합니다! 

 

 

 

이것을 구매하기 직전에 상품 품질평을 76개 정도 확인하였는데 대부분 별 4~5개 정도이며, 이 가격대의 괜찮은 상품이라는 말씀이 참 많더라구요. 또한 책꽂이의 색상도 정말 다양합니다. 그레이, 그레이+화이트, 메이플, 메이플+화이트, 화이트 이렇게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고루 다 잘 나가는 편인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시면 2주 안으로 기사님이 방문하시고 자리에 놓아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주문한지 5일 만에 오셨기에 놀랐어요! (몇몇 후기들을 보면 가만히 기다리고 있으면 기사님이 2주가 넘어도 올 생각을 하지 않았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요)

 

또, 가장 좋은 점은 가격대비 정말 예쁘다는 건데요. 요즘 실내 인테리어는 누구든지 염두해두고 구매하시는 만큼 어느 집에서나 한번쯤 볼만한 책장이었습니다. 가격대도 너무 저렴합니다! 최저가가 4만원 중반대이니 말이에요.

 

 

 

 

또한 다른 책장들 처럼 딱딱한 모양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다른 책장들의 경우, 정사각형 모양으로 일정하게 구분지어져 있잖아요.ㅜㅜ 하지만 이것은 중간의 남는 칸 부분에다가 디퓨저도 놓을 수 있고, 시계도 놓고, 자그마한 인형을 놓아도 좋습니다. 이렇게 책장만이 아닌 수납장으로 꾸몄더니 그것도 괜찮더라구요.

 

 

자, 그럼 제가 생각하는 단점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단점으로는 딱 1가지 였어요. 처음 받을 때, 책장을 닦아내는데 물과 닿아서 그런지 책장에서 살짝 냄새가 나더라구요. 새것 냄새라고 하는데 저는 빨래 잘 안말랐을 때의 냄새와 비슷했습니다. 만약 이 현상이 심하다면 반품을 하려고 했는데요. 당시에 닦았을 때만 냄새가 났어요.

 

 

 

닦는 수건의 문제는 결코 아니었습니다. 또한 책장에 코를 가까이 가져다 대어야지 냄새가 날 정도이고 가만히 서있으면 날 정도는 아니어서 넘어갔습니다. 그렇게 반나절 정도가 지나니 지금은 냄새를 맡아도 냄새가 안납니다! 정말 다행이에요 :) ㅎㅎ

 

결론적으로 브랜드에 비해서 너무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 것 같고, 또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좋고 또 수납도 정말 많이 됩니다. 책으로 따지면 왠만한 책이 대략 250권 정도 들어가는 것 같아요. 저는 별 5개 중 4.9 정도 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