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대란템인 마스크 가드의 장단점 꼭 확인해보셔요!

 

안녕하세요! 요즘 마스크에 관련된 상품들이 참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우리들이 조금 더 편리한 삶을 살도록 이렇게 개발에 힘쓰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하지만 마스크 스트랩에 이어 마스크 가드 역시도 저마다 장단점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럼 솔직하고 객관적인 후기를 한 번 확인해보시죠!

 

우선, 마스크 가드는 어떠한 마스크에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재질은 실리콘이라 구겨도 다시 원상 복귀가 됩니다. 밑면에는 MADE IN KOREA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스크 가드의 구매처는 다이소에도 있지만 재고가 거의 없기에 온라인으로 참조해주세요!

 

 

 

 

또한 마스크와 가드가 분리되지 않도록 고정시켜주는 고리가 두 개 들어 있습니다. 혹은 압정같이 생긴 핀과 마개로 고정하는 것도 있으니 참조해주세요! 하지만 뾰족한 핀으로 고정시켜주는 것은 마스크와 가드가 좀 더 밀착되어 고정이 잘 된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앞쪽에 티가 나기 때문에 안쪽 고리로 고정시키는 것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개인적 의견)

 

일단, 1회용이 아니라서 한 두번 사용하시고 물로 헹구어 내면 됩니다. 또한 화장이 마스크 안에 묻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이럴 때는 오히려 폼클렌징으로 닦아내고 말리면 좋습니다. 사이즈 역시 S,M,L로 다양해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맞춰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대상자 

 

우선 안경쓰신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입김에 의해서 습기가 자주 차기 마련인데요. 특히, 안경쓰신 분들은 김서림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일 겁니다. 하지만 이것을 사용하시면 거의 습기가 차지 않습니다.

 

또한 숨쉬기 편한 품목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마스크를 쓰고 운동할 때면 당연히 숨이 차오르죠. ㅜㅜ 특히나 호흡을 많이 뱉기 때문에 마스크 안에서도 땀이 차서 달라붙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스크 가드는 말을 많이 하셔야 하는 분들에게도 특히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선생님, 고객 상담원 등등이요. 이러한 분들도 말을 할 때, 어지럽지 않을 수 있고 마스크가 달라붙지 않기 때문에 발음도 명확히 들릴거라 생각됩니다. 호흡이 힘든 고령자 분들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계

 

마스크 안에 프레임을 씌우다 보니 마스크가 많이 튀어나와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ㅜㅜ 티가 안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티가 많이 납니다... 또한 처음에는 마스크 실리콘 재질의 냄새도 나니 며칠은 사용하셔야 좋을 것 같습니다.

 

실리콘 재질임에도 장시간 사용하고 있으면 얼굴에 미세하게나마 자국이 날 수 있는 점도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스크 가드를 아무리 잘 연결 한다고 해도 확 고정되지 않습니다! 

 

어쨋든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지만, 그전까지는 위의 내용을 잘 참조하셔서 필요한 순간에 착용하셔도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 그럼 조금 더 편리하고 안전한 삶을 위하여 모두 화이팅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