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인테리어로 가성비 값인 스탠드 행거!

 

안녕하세요! 요즘은 조그마한 가구 하나로도 집 안 분위기를 싹 바꿀 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어디서든 홈 인테리어 제품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작은 공간 안에 정리가 안되는 너무 많은 옷들을 넣으려니 머리가 복잡해지죠. ㅠㅠ

 

그럴 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습니다. :)  가격대비 활용도가 너무 좋고, 예쁜 스탠드식 행거를 찾고 계시다면 단연코 까사마루 벨라 서랍형 행거가 되겠습니다.

 

 

이 행거는 스탠드 식이고 베이지 상품입니다. 색은 원래 베이지브라운이 있구요. 브라운 색보다는 베이지 색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 이유는 아마도 베이지 색이 다른 가구와 문안하게 잘 어울리고 깔끔하며 예뻐보인다는 점 때문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홈 인테리어 제품으로 참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이케아 제품 만큼 예쁘지만, 활용도 면에서는 더 뛰어나기 때문에 까사마루로 선택했다는 분들도 계신데요. ㅎㅎ 제품 리뷰 역시도 2,000건이 넘습니다. 그 중에서도 90% 이상이 별 4개에서 5개인 만큼 사용 후기가 좋습니다. 

 

무엇보다 수납 활용도가 좋습니다. 사실 제품의 디자인 보다도 수납 활용도가 뛰어나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탠드 선반 아래에 큰 서랍이 2개나 있어서 정말 많은 옷들이 수납되구요. 특히 왼쪽과 오른쪽 부분에 모자나 가방을 걸 수 있는 고리이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맨 윗 부분에도 가방 같은 것들이나 모자 등을 차곡차곡 진열해 놓을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보기보다 코트나 옷들이 굉장히 많이 걸리고 긴 옷들이 바닥에 끌리지 않을 정도로 키가 큽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조립하는 과정에서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는다고나 할까요?? 이동형이라 바퀴로 움직여야 하는데 바퀴가 잘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가벼워서 어떻게 끌리긴 합니다! 또한 부수면 부숴 질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러니까 엄청나게 많이 튼튼하다고 볼 수는 없다는 겁니다. 

 

가격대는 조립식이라는 수고를 덜어주는 것 같습니다. 4만원 대 후반이니 말입니다. 조립은 할 수는 있지만 조금 땀을 흘려야 합니다. ㅎㅎ 두 명이서 하면 훨씬 괜찮습니다. 여성 혼자서도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3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조립하는데 사용 설명서가 좀 더 상세히 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결론적으로 가격 대비 활용도와 인테리어를 고민하신다면 쓸만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안성 맞춤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