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완전 저자극 그뤼너씨 토너 2년 사용후기ㅠㅠ

 

안녕하세요! 최근에 그뤼너씨 토너가 다 떨어져서 살짝 배신하고 아주 좋다는 설화수 스킨으로 1달 정도 닦아내다가 피부가 난리가 나서 후회 중인 1인 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개인적으로 2년 동안 이 그뤼너씨 토너를 사용해보고 후기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딱 말씀드리자면 배신하기 참 힘든 친구에요ㅠㅠ

 

최근에는 그뤼너씨 홈페이지가 없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나 쿠팡에서 따로 구매하셔야 할 듯 합니다. 이 제품이 이제는 아예 나오지 않을까봐 괜히 두려워 얼른 장만해 두었습니다. 참고로 구매하시게 되면 정품인증 코드가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그뤼너씨 티트리 카밍 5.5 토너가 정식 명칭입니다. 처음에는 1+1으로 행사를 하여서 써보았습니다. 그런데 왠걸 스킨은 어떠한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것 보다 오히려 유해 성분 없이 피부결을 닦아내주는 제품이 좋다는 것을 그동안 잊고 있었는데 이 친구가 그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뤼너씨는 작년도(2019) 겟잇뷰티에서도 방영된 만큼 이미 유명한 브랜드 였습니다. 일단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라서요. 저같이 민감한 피부이신 분들에게 꼭 추천드립니다. 자극 지수가 아예 없어서 무자극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따라서 임산부, 아이들에게도 가능한 제품이지요 :)

 

또한 피부의 ph균형을 맞추어 줍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ph 농도에 따라 지성 피부가 되신 분들도 계시고, 건성 피부가 되신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반은 지성, 반은 건성인 피부는 어떤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할지 고르기가 정말 애매합니다. 따라서 지성이든 건성이든 해당 토너는 피부에 맞게 ph를 균형을 잡아준다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많은 후기들을 보시면, 피부 진정과 속당김을 좀 해소 시켜준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저 역시 동의 합니다. 그러나 단점이라면 스킨이 거의 물처럼 묽어서 정말 금방 써버립니다. ㅠㅠ 너무 금방 써버려서 500ml로 바꾸었습니다. 또한 티트리의 향이 약간 청량한 냄새인 것 같은데 이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코가 막히었는지 향이 별로 안나서 무향인 줄 알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애기 피부 같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합니다. 피부 정리하는데에도 도움이 되고 가격 또한 너무 괜찮고 안전성 마저 검증된 유명 브랜드입니다. 왜 이 가격인지 가끔 의문이 들지만요^^; 그럼 모두 좋은 피부 유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