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연령대 계절 코디 상관없이 예쁜 흰 운동화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운동화를 둘러보다가 제 눈에 띈 흰 운동화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정장에도 청바지에도 모두 어울리는 운동화를 신는 편인데요. 이 모든 코디에 어울릴만한 트랜드 운동화는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는 엘르 ELLE 이구요. 저는 속옷으로 엘르를 잘 입는 편이지만 이번해 9월자로 예쁜 운동화가 신상으로 나왔더라구요. TV에서 보니 구매 욕구가 상승하는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운동화의 장점과 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아까운 제돈 제산의 제품이니 만큼 칼같은 분석으로요.ㅎㅎ 

 

장점

우선 첫째로 어느 코디에든 잘 어울린다는 것을 꼽고 싶습니다. 저의 경우는 청바지를 주로 잘 입는데요. 청바지는 물론이며 정장 슬랙스에도 고급지고 문안하게 잘 어울립니다!

 

두 번째로는 어느 연령대나 소화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사실 저희 어머님은 50대 이신데 제 신발이 탐난다고 자신이 신겠다고 하더군요. 20대 부터 60대까지 문안하게 소화할 수 있는 운동화인 것 같아요. 

 

 

 

세 번째는 무엇보다 착용감이 편안합니다. 아래 밑창 부분이 다른 신발들에 비해 푹신하구요. 쿠션이 상당히 두껍습니다. 그래서 몇 번 세탁을 하거나 험하게 신더라도 밑창이나 뒷꿈치 부분에 구멍이 나지 않을 것 같아요.  

 

밑창을 따로 분리해서 봐 보니, 쿠션이 발에 맞게끔 되어 있어요! 들어간 부분과 볼록한 부분으로 나뉘어 있어서 오랫동안 착용하더라도 발을 편안하게 만들어 줍니다.

 

쿠션 아래에 검정색 쿠션이 또 추가되어 있어서 걷는데 더 푹신하게 만들어져있는 듯합니다. 많이 걸을 때 더 많이 압력이 가해지는 부분에 힘을 주는 것 같아요. 

 

네번째는 흰 운동화지만 때가 잘 타지 않는 가죽 제품 이라는 점입니다. 사실, 흰 운동화의 경우는 조금만 신으면 더러워 져서 매번 세탁을 해야 하잖아요. ㅜㅜ 하지만 이 재질은 약간 딱딱한 코팅 재질로 뒤덮여 있어서 물티슈로만 닦아도 금방 지워집니다.

 

다섯 번째는 가격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요즘 운동화는 거의 돈 10만원 정도는 주어야 괜찮게 신지 않나요?? 하지만 이 신발은 세일을 해서 그런지 그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마지막으로 빼놓을 수 없는 점이 바로 디자인입니다. 운동화 양 옆부분의 포인트가 고급스러워 보이며 끈 부분을 금색 포인트로 살짝 주고 있습니다. 또한 운동화의 혀부분에도 심심하지 않는 빨간 파란 포인트로 이루어져 영해보입니다.

 

 

 

 

이처럼 계절도 타지 않고, 모든 연령대가 소화 가능하며 가격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운동화 하나쯤 장만해 볼만한 가치가 있더군요! 저는 또 가성비 좋은 핫한 템들로 다음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