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여성 유산균 자로우팸 후기

 

안녕하세요!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장 유산균뿐만 아니라 질 유산균을 챙겨야 한다는 사실을 많이들 들으셨을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장 뿐만 아니라 질 역시도 건강하게 챙기는 1석 2조의 유산균들 중 베스트를 소개해드리고 그 후기도 말씀드리려 합니다.

 

안타깝게도 여성 질환이 생기고 나서야 질 유산균을 챙기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그렇지 않고 어차피 드실 유산균이라면 미리미리 챙기시는게 좋겠죠??

 

하지만 많은 여성 분들이 작게는 질염 부터 시작해서 크게는 자궁이나 난소 수술 등을 하고 난 뒤에야 건강을 챙기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이와 같이, 부인과 쪽에 민감하신 분들이 자주 애용하고 추천하는 유산균들 중 하나는 바로 자로우팸 입니다. 회사는 Jarrow이구요. 이 유산균의 정식 명칭은 fem dophilus 팸 도피러스 입니다.  

우선 이 제품은 해외 제품입니다. 네이버에 검색하셔서 주문하시면 배송까지 대략 1주일 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생긴 것은 이렇게 온통 영어로 쓰여져 있구요. 

 

 

구매하실 때 실온 보관용냉장 보관용 두 가지로 나뉩니다. 냉장 보관용 같은 경우는 같이 오는 얼음팩을 추가해서 주문을 하시면 괜찮구요. 저같이 의심과 걱정이 많으신 분들은 그냥 실온 보관용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냉장 보관용 같은 경우는 같이 온 얼음팩이 다 녹아 버려서 안에 들어있는 유산균이 죽은것이 아닐까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아이스팩이 녹아도 개봉전에는 괜찮다고 하니 너무 의심하시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종류는 유산균의 갯수와 관련이 있는데요. 50억, 10억, 100억, 500억 으로 나뉩니다. 저는 10억도 충분한지라... 도피러스 10억에 60정 (2달 분량)으로 선택하였구요. 60정은 한 통에 들어 있습니다. 

 

 

 

 

때때로 10억 분량의 유산균을 선택했는데 50억이 든 유산균으로 바꿨다가 몸에 안 맞았다는 후기도 있으니 참조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균의 갯수가 많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니라는 사실)

 

장점

 

제가 선택한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성비가 참 좋습니다. 유명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속하기 때문이에요. 이만큼 유명한 여성 유산균들 중에서는 국내산 엘레나가 있는데 2달 분에 7만원 가량 됩니다. ㅜㅜ

 

그러니 한 통에 3만원대가 넘습니다. 하지만 자로우팸은 2달 분에 2만원 가량으로 저렴합니다. 또, 효과가 있습니다. 후기를 보면 확실히 냉이 줄어 들었다거나 질염이 나아졌다는 이야기들이 많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저 역시 대장과 생식기에 모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여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제돈제산 이니깐요) 또한 알약을 싫어하는 편이지만 알약의 크기가 너무 작아서 목넘김 역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단점  

 

국내산이 아니라서 해외 제품이기 때문에 배송 부분도 조금 느린 편이고, 위험 부담이 아예 없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유명한 제품이고 많은 여성들이 구매해서 드시는 만큼 걱정할 만큼 크게 위험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알약 형태로 되어 있지만 약간 특유의 향이 느껴집니다. 아예 무향은 아니구요. 저 같은 경우는 향에 민감한 편이라 입안에 들어 갔을 때 많이 느껴지지만 너무 지독해서 역겹거나 못 먹거나 할 정도는 아니라 무난하게 먹고 있습니다.

(너무 강한 향이 나는 다른 비타민은 역겨워서 못 먹을 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