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키 높이 스니커즈(운동화) 베스트 추천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성, 남성들 모두에게 기본템으로 추천할 만한 운동화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믿고 보는 포스팅인만큼 피 땀 눈물의 제돈제산이니 칼 같은 후기를 해드리겠습니다 :) 

 

먼저 이 운동화는 MLB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뉴욕 양키스 청키 클래식 흰색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10cm 단위로 선택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230cm인데 신발 자체가 두께감이 있어서 한 치수 큰걸로 시켜도 좋았을 뻔 했습니다.

 

신발의 색상은 하얀색과 검정색 두 가지로 되어 있고, 검정색 또한 많이 고민이 될 만큼 둘 다 가지고 싶은 디자인 입니다. :( 연예인 분들도 많이 신는 신발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운동화를 구매하기 전, 여러 이미지들을 확인하고 싶었지만 개개인이 올린 사진들은 거의 찾아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ㅜㅜ 그래서 저는 직접 구매하여 운동화를 신어보고 이 운동화의 장 단점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장점

우선, 가장 큰 장점으로 키높이 운동화 라는 점을 꼽고 싶습니다. 굽이 한 4~4.5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낮은 운동화만 신다가 이처럼 키높이 운동화를 신으니 키가 훌쩍 커 보이더라구요. 다들 왜 키높이 운동화를 신는지 알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는 디자인이 정말 예뻤습니다. 사실, 디자인은 깔끔하고 문안하며 정장과 캐주얼 룩에도 모두 소화가 가능한 신발이여야 하는데 실제로 모든 룩에 스타일리쉬하게 잘 어울린다는 점으로 기본템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신발 양 옆의 양키스의 큰 로고와 뒷꿈치 부분의 검정색 바탕에 금색 자수로 포인트를 살려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에 더하여 신발 끈 역시도 두툼한 편이라 귀여운 느낌까지 살려줍니다. 

 

 

 

셋 째는 내구성이 탄탄합니다. 인조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신발 자체가 흐물흐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쉽게 주름이 가거나 구겨 지거나 하는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단점

 

그렇다면 단점은 무엇일까요? 칼발이신 분들이 신기에는 다소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운동화를 신고 돌아다녀보니 왼쪽 발목 안쪽 부분의 근육통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발마다 다르고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조만 해주기 바랍니다. 

 

 

두번째로는 운동화 자체가 내 외적으로 두꺼워서 발에 땀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 갑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처럼 겨울에는 안성 맞춤입니다. :)

 

 

 

 

또한 흰색 운동화이다 보니 당연하겠지만 때가 많이 탈 것 같으며, 가죽 제품이라 손 세탁이 불가능해서 이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마지막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원래는 10만원 안짝이면 딱 좋다고 생각이 들만한데.. 10만원이 살짝 넘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나이키나 뉴발 신발들에 비해서는 훨씬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결론으로 이 신발은 신고 돌아다닌데에는 딱히 불편감이 많이 없고 어떤 룩에도 다 잘 어울리며, 디자인까지 빼놓을 수 없다는 점에서 저는 기본템으로 추천드릴 만하다고 생각 됩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