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2020년도 양털 플리스 자켓 다시 유행인가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어요 ㅠㅠ

올 가을과 겨울에 교복처럼 입으실 자켓을 마련하셨나요??

 

 

2019 작년부터 양털처럼 복실한 플리스가 유행이었는데요!

2020년에도 어김없이 양털 플리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요즘 TV 광고에서 수지가 입은 분홍 플리스
쉽게 보실 수 있을텐데 

개인적으로 색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조금 더 심플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위 플리스는 K2인데 협찬도 아니고 제돈제산 플리스에요ㅜㅜ

 

 

우선 당장 10월에 입기에는 조금 더울 수 있는데

11월 부터는 본격적으로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색깔이 아이보리 색에 더 가까워요. 완전 하얀색 보다는요!

 

 

 

또 여성용 남성용으로 나눠지는게 아니라서

남녀 공용이라서 더 좋습니다. 90 사이즈인데 넉넉해요.

 

플리스 자켓 안에다가는 두꺼운 후드티나 스웨터를

입을 수 있으니 조금은 넉넉하게 살 필요가 있겠죠??ㅎㅎ

 

참고로 저는 신장 162에 47kg 이에요.

90 사이즈가 딱 맞지 않고 살짝 헐거운걸 보실 수 있어요.

 

 

 

또한 플리스가 살짝 엉덩이를 덮습니다. 춥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저는 K2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는데 온라인 스토어에도 있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10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습니다.

온라인으로는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것 같아요...ㅜㅜ

빨리 살려고 했다가 저 바보인가요.

 

 

 

 

그리고 겉에 털보다는 안감이 훨씬 부드럽고 느낌이 좋았어요.

(겉바속촉 같은?ㅎㅎ) 조금 더 고급스럽다고 해야하나요??

 

마감 처리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고 특히 오른쪽 밑쪽에

4컷 만화가 그려져 있는데 왜 있는지는 모르겠어요.ㅎㅎ

 

뭐 어쨋든 입으면 보이지는 않으니까 괜찮긴 해요.

진짜 교복 위에 입으려는 학생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주머니도 깊어서 아무거나 넣어도 쉽게 안빠져 나갈것 같아요.

참고로 주머니에 지퍼 까지 달려있어요 ㅋㅋ

 

근데 주머니에 뭐가 들었는지 안에서 보면 비쳐요.

 

 

 

 

 

뒷 부분을 보시면 막 상표가 써져있지도 않고

조잡스러운 레터링도 없고 심플하고 깔끔해요!

무엇보다도 가장 심플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플리스를 너무 저렴한데서 구입하면

세탁하기도 힘들고 나중에 털이 듬성듬성 빠진다고 해요ㅜㅜ

이왕이면 조금 더 주고 괜찮은 친구를 두는게 나을 듯 해요!

 

 

아이보리 색 말고도 하늘색, 베이지색 등이 있었는데

온라인에서 보면 검정색 남색 등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가격대도 제가 산 것 보다 저렴하고 예쁜게 많이 있어서  

사실 조금 후회 중이에요...

 

 

개인적으로 베이지색이나 갈색이 이쁠 것 같았는데

입어보니까 조금 강아지 스러워서 귀여웠어요 ㅎㅎ

 

 

어쨌든! 이번에는 꼭 색깔이 있는 플리스도 구매하여

조만간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ssica-sol.tistory.com/25

 

K2 수지 양털 후리스 분홍색 말고 또!?

안녕하세요! 요즘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갈 시기인 만큼 전국 방방곳곳에서 양털 후리스를 입으신 분들을 찾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양털 플리스 가운데 엄청나게 많은 브랜드들이 계속 나오고

ssica-so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