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련

다이소 2020 가을편 다람쥐 인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다이소에 가보셔도 모든 것들이
가을로 싸악~ 바뀌었어요!

 

눈에 띄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다이소 다람쥐인형(오천원)

 

털이 살짝 곱슬곱슬하고 부드러워요!

(안고 자고 싶음...)

 

 

다이소 다람쥐 인형 쿠션

 

가격치곤 귀여움 수준이

높고 퀄리티도 괜찮아서

제 발을 멈추고 눈을 사로 잡네요ㅜㅜ

 

 

다이소 다람쥐 쿠션

 

얘도 다람쥐 맞나요??

색깔이 여우 색깔이에요...

 

 

 

얘네들은 미니어처로

손으로 쪼물딱 거릴 수 있게

만들었어요. (못생김 주의)

 

 

 

얘네들은
가을 분위기가 딱 느껴지는데


무슨 부직포 같은걸로 만들었나봐요...

장식용으로는 좋을 것 같기도(?)

 

다이소 고슴도치 인형(3천원)

 

얘네는
고슴도치 인 것 같은데

3천원 주고 ㅠㅠ
살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요즘 같아선
어디 돌아다니지도
못하니

다이소에 가보셔서
눈요기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이들을 위해
다람쥐 쿠션이나
인형도 안겨주면
좋구여!

울적한 코로나지만,
시원한 가을 즐기세요🍂

그럼, See you soon